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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미디어허브 주식회사(이하 “MH“라 함)가 제공하는 팅글파트너스(tinglepartners)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MH“와 “회원”간의 권리와 의무, 책임사항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팅글파트너스”는 “정보제공자”가 방송정보를 등록하면, “MH”의 다양한 “제휴서비스”로 정보를 노출하는 유통플랫폼 입니다.
② “정보제공자“는 방송 제작 및 상품과 연관된 업무 관계자로서 ‘브랜드’, ‘대행사’, ‘스타일리스트’로 구분됩니다.
③ “회원”은 “팅글파트너스”에 가입하여 절차에 따라 방송정보를 등록하는 자를 의미합니다.
④ “제휴서비스”는 “MH”로부터 데이터를 제공받아 대상 고객들에게 방송정보를 제공하는 제휴사를 의미합니다.
⑤ “이용제한“은 “MH”가 이 약관에 따라 일정한 경우에 “회원“에게 취하는 이용중지 등의 조치를 의미를 포함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MH”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팅글파트너스“ 초기화면 또는 연결화면을 통하여 게시합니다.
② “MH”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MH”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팅글파트너스“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15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 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자까지 공지합니다.
④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언제든지 거부 의사를 표시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운영정책)
“MH”는 공정한 “팅글파트너스“의 유지 및 “회원”의 보호 등을 위해 별도의 운영정책을 운영할 수 있으며, “회원“은 “MH”가 정한 운영정책을 반드시 확인하고 준수하여야 합니다.


제5조 (유료패키지 운영)
① “MH”는 브랜드의 니즈와 효율적인 마케팅효과를 위해 방송정보가 노출되는 ”제휴서비스” 채널을 선별적으로 구성하여 유료상품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② “MH”가 유료 상품을 출시할 경우, 출시 15일 전 상품 내용을 “팅글파트너스”에 안내합니다.
③ “MH” 는 “팅글파트너스”에 “회원”의 유료 상품 ‘이용내역’, ‘현황’, ‘리포트’를 확인할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④ “MH”는 유료 상품 운영 시, 관련 상품 소개서는 “팅글파트너스” 내 “회원”이 확인 할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⑤ “MH”는 유료 상품 판매 촉진을 위해 프로모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은 임의 운영될 수 있으며 종료 시 14일 전 유선 및 “팅글파트너스”를 통해 “회원”에게 사전 공지해야 합니다.
⑥ “MH”가 현재 운영중인 유료 패키지 상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방송정보 유료 패키지

▶ 패키지명 : 베이직팩
- 적용대상 : 지상파 / 종편 / 케이블의 주요 드라마
- 방송정보 노출영역
: '팅글', '네이버TV속 이상품' '네이버블로그 컨텐츠 1건' CJ헬로비전’헬로TV’, 티빙’더플레이’, 스카이라이프 ‘굿샵’, MBC ‘하나더TV',
- 과금기준 : 영업일 기준, 정보 등록 후 3일 내 노출.
방영일 이전 등록한 정보는 방영 후 3일내 노출.
- 가격 : 1건 100,000원(VAT별도)
- 정산 : “MH”와 회사(브랜드/대행사)별 1개월 단위 후불 정산.
* 회사별 대표 담당자 사전 지정하여 관련업무 진행.

▷ 대상기간 : M-1월 21일 ~ M월 20일
▷ 정산내역서 발송 : M월 21일 (해당일이 휴일일 경우, 이후 첫 영업일 진행)
▷ 정산 내역 정정 / 확정 : ~ M월 말일
▷ 세금계산서 발행 : M월 말일자 발행
▷ “MH”는 상호 확정된 정산내역에 따라 각 회사(브랜드/대행사)별 대금지급을 요청하며 회사(브랜드/대행사)는 M+1월 15일까지 “MH”에 대금을 입금함.
▷ 정산 및 대금관련 분쟁이 발생할 경우 법적 소송이 발생할 있음.

▶ 패키지명 : 프리팩
- 적용대상 : 지상파 / 종편 / 케이블의 주요 드라마
- 방송정보 노출영역
▷ 홀드백 - 방영일 기준 14일
: '팅글', '네이버TV속 이상품'
▷ 우선노출
: CJ헬로비전’헬로TV’, 티빙’더플레이’, 스카이라이프 ‘굿샵’, MBC ‘하나더TV',

- 과금 : -
- 가격 : 무료
- 정산 : -


제6조 (회원가입)
① “팅글파트너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라 함)는 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사용자 정보를 기입한 후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MH”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팅글파트너스“의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MH”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거부할 수 있으며, 승낙 이후에도 아래 각호의 사유가 확인된 경우에는 승낙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2. “가입신청자“가 “팅글파트너스“의 정상적인 운영 방해 등에 따른 “이용제한“ 조치로 인해 계약이 해지된 적이 있는 경우
3. “가입신청자“가 타인의 명의를 기재하거나 타 사업자의 법인등록번호 또는 사업자등록번호를 기재한 경우
4. “가입신청자“가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MH”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5. “가입신청자“의 블로그 및 카페가 “팅글파트너스“ 운영정책에 부합되지 않는 경우
6. “가입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7. “가입신청자“가 제출한 서류의 정보가 사실과 다른 경우
8. “가입신청자“가 휴업 또는 폐업 상태에 있는 사업자이거나 사업자정보가 유효하지 않은 경우

③ “MH”는 “팅글파트너스“ 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④ 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MH”는 “회원“에 대해 전문기관을 통한 인증절차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⑤ 제1항에 따라 “회원“ 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MH”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⑥ 이용계약의 성립시기는 “MH”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제7조 (개인정보의 보호)
“MH”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MH”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MH”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MH”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8조 (MH의 의무)
① “MH”는 관련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팅글파트너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② “MH”는 “회원”이 안전하게 “팅글파트너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③ “MH”는 “팅글파트너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④ “MH”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팅글파트너스“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MH”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는 “팅글파트너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9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다음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회원“가입 을 신청하거나 “회원“ 정보 변경을 신청할 때 허위 정보 또는 타인의 정보를 입력하는 행위
2. “MH”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3. “MH”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4. “MH”의 직원이나 관리자 또는 제3자를 가장 또는 사칭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5. “MH”의 “팅글파트너스“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거나 “팅글파트너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MH”의 사전 승낙 없이 영리 또는 비영리의 목적으로 복제, 출판,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6. “팅글파트너스“의 공개되지 말아야 할 기밀정보를 외부에 유포하는 행위
7. 계정을 매매, 양도, 명의변경, 재 판매하거나 질권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행위
8. “정보이용자“가 “MH”와 계약된 방법 이외의 부정한 수익을 추구하여 “광고주“와 “MH”에 고의적인 손실을 입히는 행위
9. 기타 “팅글파트너스“의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모든 행위

② “회원”은 관련법, 이 약관의 규정, “팅글파트너스“에 대한 “MH”의 운영정책 및 공지한 주의사항, “MH”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MH”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10조 (회원정보의 변경)
① “회원“은 정보변경페이지에서 본인의 정보를 열람하고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등 기타의 방법으로 “MH”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③ 제2항의 변경사항을 “MH”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MH”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11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①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② “MH”는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MH” 및 “MH”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MH”에 통지하고 “MH”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④ 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MH”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MH”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MH”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12조 (서비스의 변경 및 공지)
① “MH”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팅글파트너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변경되는 “팅글파트너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그 변경 일 전 7일 이상 해당 서비스 초기화면에 공지합니다.
② “회원“은 전항의 변경 내용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용계약의 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이용제한 등)
① “MH”는 “회원“이 관련법령, 이 약관 또는 운영정책상 의무를 위반하거나 기타 “팅글파트너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이용계약의 해지 등 단계적으로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② “MH”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주민등록법,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 등을 위반한 경우 즉시 영구 이용제한 조치를 하거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③ “MH”는 “회원“이 휴업 또는 폐업 상태의 사업자로 확인될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④ “MH”가 “회원“에게 “이용제한 등“의 조치를 하는 경우 “MH”는 이 약관 제15조 에 따라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⑤ “회원“은 “MH”의 “이용제한“ 조치에 대해 “MH”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MH”가 인정하는 경우 “MH”는 해당 조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⑥ “MH”가 행하는 “이용제한“ 조치의 세부내용은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14조 (이용계약의 해지)
① “회원“은 언제든 탈퇴를 신청할 수 있으며, “MH”는 관련법령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② 본 조 1항에 의해 “팅글파트너스”를 탈퇴한 “회원”의 이용 기록은 삭제됩니다.


제15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MH”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회원“이 제공한 전자우편 또는 전화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 “MH”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팅글파트너스 “의 초기화면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권리의 귀속)
“MH”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팅글파트너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MH”에 귀속됩니다.


제17조 (손해배상 등)
① “MH”는 “회원“이 “팅글파트너스”를 이용함에 있어 “MH”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MH”는 민법 등 관련 법령이 규율하는 범위 내에서 그 손해를 배상합니다.
② “회원“이 본 약관 및 운영정책을 위반하거나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MH”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MH”에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③ “회원“이 이 약관 및 운영정책을 위반하거나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제3자가 “MH”를 상대로 민ㆍ형사상의 법적 조치를 취하는 경우, “회원“은 자신의 비용과 책임으로 “MH”를 면책시켜야 하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18조 (책임제한 등)
① “MH”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팅글파트너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팅글파트너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MH”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팅글파트너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③ “MH”는 “회원“이 “MH”의 “팅글파트너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 등으로 인해 입은 손해 등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19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① “MH”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② “MH”와 “회원“ 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18년 5월 21일부터 적용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이용합니다.

▶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콘텐츠 제공, 특정 맞춤 서비스 제공, 물품배송, 계약에 따른 금액 지급 및 이에 따른 세금 등의 신고

▶ 회원관리
본인 확인에 의한 부정 이용 방지 및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이용에 대한 통계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상호명, 성명, 아이디, 주소, 이메일주소, 휴대폰번호

또한 서비스 이용 과정이나 사업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수입 발생 및 누적 기록, 수입 지급 기록, 제재 및 이용정지 기록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4.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이름 : 이현재
소속 : 팅글플랫폼사업팀
직위 : 팀장 / 차장
email : soul@emediahub.co.kr
전화 : 02.6351.1415

<내부정책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보유 정보 : 부정이용 기록
- 보유 이유 : 부정이용 방지
- 보존 기간 : 1년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국세기본법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일정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의 예시와 같습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5년
▶ 세법이 규정하는 모든 거래에 관한 장부 및 증빙서류
- 보존 이유 : 국세기본법, 법인세법, 소득세법 등
- 보존 기간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3년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6개월
▶ 방문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통신비밀보호법
- 보존 기간 : 3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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